[영상 제작·편집=황민우 기자]
프롬더레드는 지난 21일 게임 창작자 네트워킹 행사 ‘젬파이 밋업(Zempie Meetup)’ 35회 차를 열고 특별한 강연자를 초청했다. 젬파이 밋업은 프롬더레드의 플랫폼 서비스 ‘젬파이’의 핵심 가치를 알리고자 시작된 정기 오프라인 네트워킹 행사이다.
이날 젬파이 밋업에는 영국 게임 미디어 기업 스틸 미디어(Steel Media)의 크리스 제임스(Chris James) 대표가 참석했다. 스틸 미디어는 영국에 본사를 둔 멀티미디어 퍼블리싱 기업으로 포켓게이머비즈(PocketGamer.biz), 148앱스(148Apps), 앱스파이(AppSpy) 등 글로벌 모바일 게임 전문 매체를 운영한다.
크리스 제임스 대표는 이날 ‘포켓게이머 커넥트 서밋 코리아 2025(PGC Summit Korea 2025)’를 소개하며 2025년 게임 산업의 흐름과 한국 시장에 주목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제임스 대표는 더리브스와 인터뷰에서 “한국 게임 시장은 전 세계 5위 안에 들 정도로 거대하기 때문에 꼭 한 번 컨퍼런스 행사를 열어보고 싶었다”며 “훌륭한 연사자들과 글로벌 기업들을 한국 게임 제작자들과 연결해 한국 게임 산업을 돕는 의미 있는 행사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포켓게이머 커넥트 서밋 코리아 2025는 오는 31일 고양꽃전시관에서 개막하는 ‘2025 콘텐츠 유니버스 코리아’의 연계 행사로 함께 진행된다.
* 자세한 내용은 상단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민우 기자 hmw@tleaves.co.kr
황민우 기자
hmw@tleaves.co.kr





